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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스웰 색하임(Maxwell Sackheim)의 3원칙

맥스웰 색하임(Maxwell Sackheim)은 1900년대 초반 활약한 광고계의 거물입니다.

맥스웰 색하임(Maxwell Sackheim)은 1900년대 초반 활약한 광고계의 거물입니다.

맥스웰 색하임(Maxwell Sackheim)은 1900년대 초반 활약한 광고계의 거물입니다.

맥스웰 색하임(Maxwell Sackheim)은 1900년대 초반 활약한 광고계의 거물입니다. 광고 산업, 카피라이팅 업계에 큰 영향을 준 그의 이름을 땅 맥스웰 색하임 어워드도 존재합니다.Maxwell Sackheim award 맥스웰 색하임의 3원칙을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1. Not read: 잠재 고객은 당신의 광고를 보지 않는다.

 2. Not Believe: 잠재 고객은 당신의 광고를 신용하지 않는다.

3. Not Act: 잠재고객은 당신의 광고를 보고도 행동하지 않는다.

 

이 3가지 원칙은 광고/카피라이팅 업계에 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아는 만큼 유명한 것입니다. 그리고 이 뛰어난 문장력은 이 3가지 원칙을 뛰어넘을 수 있는 힘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3가지 원익을 극복하는 문장은 어떻게 써야 할까요? 하나씩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Not Read를 넘어서는 방법 Not Read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한눈에 내용을 읽어나가고 싶다고 생각할 수 있는 캐치카피가 필요합니다.

 

여기서 말하는 캐치카피는 블로그는 블로그 제목, 메일이라면 메일 제목, 사이트라면 사이트에 접속 후, 가장 눈에 띄는 페이지 영역을 말합니다. 자, 조금만 시간을 잡아 당신이 집에 쌓여있는 우편물을 체크할 때를 돌이켜 생각해 봅시다.

 

쌓여있는 우편물 중에서 자신에게 필요한지 여부를 판단하기 위해서는 일단 모든 우편물을 살짝 훑어 볼 것입니다. 이처럼 사람은 눈을 통해 자신에게 필요한 것인지를 판별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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